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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약관

FX GROW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FX GROW (이하“회사”라 한다)가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FX 마진거래 및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용어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1. 회사 : 회사라 함은 온라인을 통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를 의미한다.
2. 회원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하여 신청한 후 회사가 승인함으로써 회원 자격으로 아이디를 부여받은 자를 의미한다.
3. 계정(ID) : “계정(ID)”이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 숫자 또는 특수문자의 조합을 의미한다.
4. 비밀번호: 회원의 본인 확인과 권익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5. 이용계약 :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하여 당 문서를 기반으로 회사와 체결하는 계약

제3조【약관에 대한 명시 및 정보제공】
① 회사는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사의 홈페이지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한다.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고객 등록을 신청하는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② 회사는 회원이 회사와 이 약관의 내용에 관하여 질의 및 응답을 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한다.
③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등 관련 법령에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다.
④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련 법령 또는 상관습에 따른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내용, 개정사유 등을 명시하여 그 적용일자로부터 최소한 7일 이전(회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은 30일 이전)부터 그 적용일자 경과 후 상당한 기간이 경과할 때까지 초기화면 또는 초기화면과의 연결화면을 통해 공지합니다.
⑤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의 홈페이지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한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이상의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한다.
⑥ 회원은 정기적으로 회사의 홈페이지에서 게시한 이용 약관에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여야 하며,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그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⑦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 또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고객등록 신청 접수.
2. 고객등록 승인.
3. 고객등록해지 요청 접수.
4. 고객등록해지 승인.
5. 고객의 입금 확인 요청 접수 및 승인.
6. 고객의 출금 요청 접수, 출금처리, 승인.
7. 거래 신청을 하는 경우 분할계약서 내용 숙지 후 확인, 취소.
8. 거래 신청 승인 및 자동 청산 및 수수료 정산.
9.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② 회사는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하여 제공하기로 한 서비스의 내용을 기술적 사양의 변경 혹은 상품 종류 및 수량을 세계외환시장 변화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 전조 제3항의 절차에 따라 그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다.
③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한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한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및 오류발생】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급격한 세계외환시장 변화로 회사 보유 포지션이 소진될 경우 등 서비스를 제공하기 어려운 사유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다.
②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한다. 단, 회사에게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한다.
③ 회사는 오류발생으로 인한 과입금 / 과소입금 / 미지급 발생한 경우에는 그 이용자에게 발생된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오류발생에 대한 원인을 정확히 파악한다.
④ 회사는 오류발생 원인 중 과입금에 대한 처리는 환수처리를 원칙으로 한다.
⑤ 회사는 오류발생 원인 중 과소입금 / 미지급 대한 처리는 수동청산을 원칙으로 한다.

제6조【회원등록】
① 이용자는 본인인증과 함께 회사가 정한 등록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등록을 신청한다.
② 회사는 전항과 같이 회원으로 등록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등록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재등록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이용요금을 납부하지 않거나 잘못 납부하여 확인할 수 없는 경우
4. 청소년이 이용신청 할 경우
5. 제3자의 신용카드, 유/무선 전화, 은행 계좌 등을 무단으로 이용 또는 도용하여 서비스 이용요금을 결제하는 경우
6. 기타 회원등록에 대한 승인이 회사가 서비스 제공 목적, 본 이용약관, 관련 법령, 공서양속 및 사회질서 등에 반하는 경우
③ 회원등록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회원등록 신청에 대하여 승낙(승인)하고 그 승낙(승인)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한다.
④ 회원은 개인의 정보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회사의 대표전화와 전자우편 및 기타 방법으로회사에게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한다.
⑤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다.
1. 회사의 설비에 여유가 없거나 기술적 장애가 있는 경우
2. 서비스 상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요금 결제수단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
3. 그 밖에 위 각 호에 준하는 사유로서 이용신청의 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7조【회원등록의 해지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회사에게 언제든지 등록해지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지체 없이 회원등록 해지절차를 진행하여야 한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그 회원에 대하여 자격을 제한하거나 정지시킬 수 있다.
1. 등록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회사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회사의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이용자의 회사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회사를 이용하여 관련 법령 또는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 및 사회질서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회사는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다.
④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고객등록 후 일정기간 동안 이용내역이 없을 경우
1. 회원등록 후 전혀 이용 하지 않은 경우 회원등록일로부터 3개월
2. 회원등록 후 사용을 하다 휴면상태로 전환된 경우 마감일로부터 3개월
⑤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한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 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하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할 수 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다.
②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 한다.

제9조【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이 약관이 정하는 권리의 행사와 의무의 이행을 신의에 따라 성실하게 한다.
②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회사는 이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의 개인정보가 제3자에게 공개 또는 제공되지 않도록 한다.
③ 회사는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데이터 등이 멸실된 때에는 천재지변, 비상사태, 현재의 기술로는 해결이 불가능한 결함 및 장애 등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

제10조【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된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기재
2. 타인의 정보도용
3. 회사의 임직원, 운영자, 기타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4.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5. 회사가 금지한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6. 회사가 제공 또는 승인하지 아니한 컴퓨터 프로그램이나 기기 또는 장치를 제작, 배포, 이용, 광고하는 행위
7.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8.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제11조【거래신청】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다음 각 호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거래를 신청하고,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한다.
1. 상품 등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거래 신청에 따른 수수료 지급, 약관내용, 자동청산 되는 조건, 거래 취소 등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제3호의 사항을 확인하는 표시
5. 상품 등의 거래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거래 정산에 대한 동의.
7. 거래 신청을 하고 난 후 거래가 자동청산 되거나 거래 취소가 되지 않는 한 거래 종료 전에 취소할 수 없다는 것에 대한 동의.

제12조【계약의 성립】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제9조에 따른 구매신청을 하는 경우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그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타인의 명의로 거래 신청을 한 것이 알려 졌을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제13조【입출금 방법】
회사에서 지정한 은행계좌로 입금이 되어야 하며, 출금은 회원 등록을 할때 본인 인증을 받고 실명의 은행 계좌로만 출금된다.
계좌번호가 잘못 기재되었을 시 회사는 책임지지 않는다

제14조【개인 정보보호】
①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서비스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한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한다.
1. 성명.
2. 주소.
3. 주민등록번호
4. 전화번호.
5. 희망ID(회원의 경우).
6.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7. 전자우편주소 및 전화번호.
② 회사는 이용자의 본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는다.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이용자로부터 별도의 동의를 받아 법률대리인의 자격을 받은 경우
2.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3. 이용자 또는 그 법정대리인이 의사표시를 할 수 없는 상태에 있거나 주소불명 등으로 사전 동의를 받을 수 없는 경우로서 명백히 이용자 또는 제3자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4. 통계작성 및 학술연구 등의 목적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④ 회사는 위 제2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등에 관한 법률 제22조 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다.
⑤ 이용자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 등을 요구할 수 있고, 회사는 이에 대해 정보수정 등의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⑥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진다.

제15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4조의 경우를 제외한 개별 회원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된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한다.

제16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제작·게시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한다.
②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된다.
③ 회사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한다.

제17조【게시물의 관리】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다.
1. 다른 고객 또는 제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3.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4.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5.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6.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7. 기타 관련 법령, 공서양속 및 사회질서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8조【서비스의 제공 및 중단 등】
① 서비스는 회사의 영업방침에 따라 정해진 시간동안 제공한다.
② 제1항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일정한 시간동안 서비스가 제공되지 아니할 수 있으며, 해당 시간 동안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없다.
1.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정기점검 또는 서비스의 수정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2. 해킹 등의 전자적 침해사고, 통신사고, 회원들의 비정상적인 이용행태, 미처 예상하지 못한 서비스의 불안정성에 대응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관련 법령에서 특정 시간 또는 방법으로 서비스 제공을 금지하는 경우
4. 천재지변, 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5. 회사의 분할, 합병, 영업양도, 영업의 폐지, 당해 서비스의 수익 악화 등 회사의 경영상 중대한 필요에 의한 경우
③ 제2항 제2호의 경우, 회사는 사전 고지 없이 서비스를 일시 중지할 수 있다. 회사는 이러한 경우 그 사실을 서비스 홈페이지에 사후 고지할 수 있다.
④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19조【발송 및 수신 등】
① 회사는 최상의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하거나 거래와 관련된 중요사항 등을 이메일 또는 SMS, DM 을 통하여 이용자에게 발송할 수 있다.
② 수신거절의 의사를 표시한 이용자에 대해서는 더 이상 이메일 또는 SMS, DM 등을 발송하지 않는다. 단, 이로 인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를 수신하지 못함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피해는 회사가 책임지지 아니한다.

제20조【분쟁 해결】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한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한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한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지체없이 통보한다.
③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다.

제21조【재판권 및 준거법】
①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했을 경우, 회원은 이를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노력을 다하여야 한다.
②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관련 분쟁 등에 관한 소송은 회사의 주소지 관할 지방법원을 전속관할로 한다.
③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관련 분쟁 등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한다.

제22조【회사의 면책사항】
① 회사는 전시, 사변, 천재지변, 비상사태, 현재의 기술로는 해결이 불가능한 기술적 결함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된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지, 이용장애 및 계약해지에 대하여 책임이 면제된다.
③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된다.
④ 회사는 사전에 공지된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된다.
⑤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 또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네트워크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책임이 면제된다.
⑥ 회사는 회원 또는 제3자가 서비스 내 또는 웹사이트 상에 게시 또는 전송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대해서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된다.
⑦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 또한 없다.
⑧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기대하는 결과를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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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조.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제3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제4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제5조. 개인정보처리의 위탁
제6조. 이용자의 권리ㆍ의무 및 그 행사방법
제7조.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ㆍ운영 및 거부
제8조. 개인정보 안전성 확보 조치
제9조. 개인정보 파기 절차 및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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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또한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도 개인정보보호법 및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보유기간을 준용하여 이행하고 있습니다.
② 회사는 홈페이지를 통해 수집·보유하고 있는 주요 개인정보파일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제4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 목적으로 명시한 범위 내에서 처리하며, 다음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본래의 목적 범위를 초과하여 처리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1. 이용자로부터 별도의 동의를 받는 경우
2.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4. 이용자 또는 그 법정대리인이 의사표시를 할 수 없는 상태에 있거나 주소불명 등으로 사전 동의를 받을 수 없는 경우로서 명백히 이용자 또는 제3자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5. 통계작성 및 학술연구 등의 목적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제5조. 개인정보처리의 위탁
① 회사가 편리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기 위하여 개인정보 처리업무 중 일부를 외부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 처리업무 중 일부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고 있으며, 위탁받은 업체가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관리/감독을 하고 있습니다.
③ 휴대폰번호는 KCP에서 인증 받은 휴대폰 번호를 사용 하고 있습니다.
▶ 위탁 대상자 : NHN KCP
- 위탁업무 내용 : 본인인증, 계좌실명확인

제6조. 이용자의 권리ㆍ의무 및 그 행사방법
① 이용자는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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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8호 서식에 따라 작성 후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이용자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⑤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 제4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⑥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⑦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제7조.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ㆍ운영 및 거부
① 회사가 제공하는 프로그램 및 홈페이지는 이용자 각자에게 맞춤화된 개인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② 전항의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1. 쿠키의 사용 목적
이용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등 분석하여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하고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등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2. 쿠키 설치·운영 및 거부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3. 쿠키 저장을 거부하였을 경우 개인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8조. 개인정보 안전성 확보 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취급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은 반드시 필요한 인원에 한하여 지정·관리하고 있으며 취급직원을 대상으로 안전한 관리를 위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한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3. 접속기록의 보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관리하고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암호화
개인정보는 암호화 등을 통해 안전하게 저장 및 관리되고 있습니다. 또한, 중요한 데이터는 저장 및 전송 시 암호화하여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5. 보안프로그램 설치 및 주기적 점검·갱신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으로 갱신·점검하고 있습니다.
6.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개인정보처리시스템의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운영하고 있습니다.

제9조. 개인정보 파기 절차 및 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인 경우 복구 및 재생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삭제하고, 그 밖에 기록물, 인쇄물, 서면 등의 경우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다만, 내부 방침에 보관 후 파기하는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아래 정보는 탈퇴일로부터 최대 5년간 보관 후 파기합니다.
- CS 문의 대응을 위해 계정 내 문의 내역 보관 및 일부 개인정보를 암호화 하여 보관.
- 서비스 부정이용 기록.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렌트 계약 서비스 이용기록.

- 개인정보파일의 파기
개인정보파일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파일이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지체 없이 그 개인정보파일을 파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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